26 0 0 1 7 0 1개월전 0

사자 리오의 무서운 밤

아이들과 30여 년을 함께 한 어머니이자 샘의 힘센 말

낮에는 씩씩한 아기 사자 리오, 하지만 밤이 되면… 무서운 그림자가 찾아와요. “어둠이 무서워요.” 이 말이 낯설지 않은 우리 아이들에게, 용기란 무엇인지 조용히 전해주는 따뜻한 성장 이야기. 작은 반딧불이 친구 ‘비비’와 함께 떠나는 리오의 밤 모험을 따라가다 보면, 무서운 감정도 자연스러운 감정임을 배우게 됩니다. 『사자 리오의 무서운 밤』은 어둠이 두려운 아이, 혼자 자기 어려운 아이에게 용기를 내는 마음의 힘을 선물해 줄 이야기입니다. 아이의 감정을 인정하고 다정하게 끌어 안아주는 그림책 같은 전자책, 지금, 함께 읽어보세요.
낮에는 씩씩한 아기 사자 리오, 하지만 밤이 되면… 무서운 그림자가 찾아와요.
“어둠이 무서워요.”
이 말이 낯설지 않은 우리 아이들에게, 용기란 무엇인지 조용히 전해주는 따뜻한 성장 이야기.
작은 반딧불이 친구 ‘비비’와 함께 떠나는 리오의 밤 모험을 따라가다 보면, 무서운 감정도 자연스러운 감정임을 배우게 됩니다.

『사자 리오의 무서운 밤』은
어둠이 두려운 아이, 혼자 자기 어려운 아이에게 용기를 내는 마음의 힘을 선물해 줄 이야기입니다.
아이의 감정을 인정하고 다정하게 끌어 안아주는 그림책 같은 전자책,
지금, 함께 읽어보세요.
저자 모혜란은 그림책을 통해 마음을 어루만지고, 작은 용기를 함께 키워가는 이야기꾼입니다.
홍성평생학습관 ‘나도 작가! AI로 동화책 만들기’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에 닿는 이야기를 배우고,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실천하고 있어요.
첼로 연주를 좋아해요.
하나 씩 배우고 연습하며 느끼는 그 과정이 그림책을 만들고 읽는 기쁨과 참 닮아 있답니다.

이 책이 누군가에게 조금은 더 다정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도 한 줄, 한 장면을 정성껏 그려갑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